시의회가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5월 13일부터 5월 24일까지 12일간 시민제보를 접수한다.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제233회 정례회 중 6월 7일부터 14일까지 8일간 시 본청, 소속·하부 행정기관, 지방공기업, 출자·출연기관 등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시민제보 접수 대상은 김포시가 추진하는 업무와 관련하여 행정의 위법·부당한 사례, 주요 시책사업의 개선 요구사항, 예산 낭비 및 시민 불편 사례 등이다.
접수된 내용은 행정사무감사 대상에 반영되거나, 감사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다만,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에 관한 경우, 행정작용을 구체적으로 직접 통제하거나 정치적 압력을 행사하기 위한 경우 등에는 접수 및 감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시민제보는 김포시의회 의사팀을 방문하거나 우편(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1, 김포시의회), 이메일(swj985@korea.kr), 팩스(031-980-2943)로 접수할 수 있으며,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의회사무국에 문의(☏031-980-2879)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팩스 제보 시 수신확인을 위해 문의번호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 김포시 학교급식 정책토론회
일 시 : 2024. 5. 7. (화) 14시 장 소 :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아라홀 주최‧주관 : 김포시의회‧도시환경위원회 참 석 : 김포시의회 의원 및 토론회 관계자, 학부모, 일반시민 등 15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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