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수상레저.물빛.미술.두부... 고촌에서 무더위를 날린다.

김포마루 | 기사입력 2023/07/31 [01:29]

수상레저.물빛.미술.두부... 고촌에서 무더위를 날린다.

김포마루 | 입력 : 2023/07/31 [01:29]

 

아라마리나에서 무료로 ‘수상레저스포츠’ 즐긴다!

무더위를 날려 보낼 시원한 수상레저스포츠가 생각난다면? 동해나 부산처럼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아라마리나에서 즐겨보자. 김포시민과 경기도민은 10월 8일까지 무료로 ‘수상자전거·카약·모터보트’를 체험할 수 있고, ‘수상 안전교육·생존수영이론·마리나시설교육’도 받을 수 있다. 주말에 진행되며 신청은 아라마리나 해양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8월 일정은 7월 12일 11시부터, 9월·10월 일정은 8월 16일 11시부터 신청할 수 있다.

#아라마리나 #수상레져 

 

 

 

4대째 이어온 전통, 명인이 만든 두부명가

무더위에 지친 기력을 1938년부터 4대째 이어온 기력 두부로 회복해보자. 기력두부는 농림축산식품부 ‘신지식 농업인章 국내 최초 1호 두부’로 선정되었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무형문화유산 ‘전통두부 명인’으로 선정된 명인이 만들었다. 4대 전통방식 제조법으로 특허 출원했다. 경기도 농가 계약 재배한 콩을 사용하며, 응고제가 아닌 산수유가 간수역할을 하고 있고 국내산 홍삼·황기등 8가지 기력 보충 약재를 넣어 영양이 풍부하다.

#두부맛집 #명인 

 

 

 

 

 

 고즈넉함과 한국적인 정서가 돋보이는 갤러리, 미술관 카페

보름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미술관 1층에는 다소 생소한 조선시대 망와를 전시 중이다. (망와:지붕의 용마루 끝에 세우는 장식기와) 웅장함과 신비로움이 공존하는 이곳의 망와는 국내에서 최대 규모라 한다.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전시를 관람할수 있다. 전시관 안에 비치된 펜스 라인을 대나무로 설치해 놓은 게 인상적이다. 전시를 관람하고 나선형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목가구로 꾸민 카페가 나온다. 카페 공간에서도 다양한 목가구와 작품을 감상하며 차를 마실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미술관에서 작품도 감상하고 차 한잔하며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갤러리 #카페 #전시 

 

 

 

오감만족! 무료체험이 가능한 아이와 가볼만 한 곳 한가람물빛체험관

김포시 맑은물사업소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물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교육의 장이자 물을 이용해 오감 자극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기본 체험 소요 시간은 1회당 40분 소요되며 이외에 야외시설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체험은 1층 전시실 체험을 시작으로 4D 영상관 체험, 2층 전시 견학,마지막 셀프 정수기 만들기로 체험이 마무리된다. 체험관은 하루 세 타임 ,한 타임에 최대 12명까지이며 예약은 필수다. 예약은 김포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무료체험 #물맛최고

 

안내 예약

이 기사 좋아요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댓글보기

  • 도배방지 이미지